트오세, 여름상점 1탄! 얼음을 모아 클라페다에서 여름을 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오랫만에 트오세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하 너무 덥잖아요 요즘에?

그래서 트오세에서 여름축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

1탄! 얼음을 모아 클라페다에서 여름을 나보세용~

 

 

다시돌아온 트오세 여름상점의 기간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레벨 50이상의 캐릭터를 소지하신 구원자님들에 한해서요~ㅎㅎ

 

 

여름상점 1탄을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2탄은 다음 포스팅에서 전해드리도록 하셌습니다!ㅎㅎㅎ

특별한 얼음을 모아 클라페다 미니상점에 있는 먹거리 상인NPC를 통해

 버프 효과를 주는 특별한 음식과 음료수로 교환해보세용!

 

특별한 얼음을 모으실 수 있는 방법은?

트오세 접속 직후, 매 30분마다, 혹은 몬스터 처치시!

특별한 얼음을 모으실 수 있어요~!

그걸 가지고 클라페다에서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얼음을 모아서 트오세 여름상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먹거리 아이템은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머지 팁들도 확인해보세요~

 

 

 

 

트오세 여름상점 1탄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은 역시 단골손님에게는 서비스를 드려야죠?ㅎㅎ

누적 교환 횟수 20회가 되면 더 특별한 음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각 아이템별 20회 교환한 캐릭터 인벤토리로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해요!

하루에 딱 한 번, 1시간동안만 사용가능합니다~ㅎㅎ

 

 

 

 

트오세에서는 상점이벤트 말고도 특별한 경험치 버프 혜택도 준비했는데요~

탁자의 물결무늬 버프 주변에 1분간 머물면, 1시간 추가경험치 +20%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얼음을 모아 클라페다 여름상점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