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그데이 & G마켓 콜라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나요?!ㅎㅎ

저는 오늘 하루는 뭐했는지 모르게 지나간거 같아요!ㅎㅎ

아침에 완전 배부르게 먹어서 막상 점심에 입맛이 없어서 안먹었더니 완전 배고프네여ㅠㅠ

그래서 치아바타를 먹고 있답니당!ㅎㅎㅎㅎ

역시 넘나 맛있는것

 

저녁으로 피자나 시켜먹을까 고민했는데 그냥 집에서 밥을 먹어야겠어요!ㅎㅎ

 

 

그럼 오늘 저녁 고민도 덜어졌으니,

카카오 배그데이 & G마켓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배그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PC방에서 10분만 생존하시면 G마켓 4천원 중복 할인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카카오 배그데이 이벤트를 통해 매일 2만명께,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콜라보 혜택!

놓치지 마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G마켓에서 추천하는 금주의 쇼핑 리스트를 확인해봅시다!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413, 마우스 G PRO HERO,

더워서 밥하기 귀찮으니까 CJ 햇반 48개,

머거본 슬림어포 + 직화육포 + 꾸이큰통!ㅎㅎㅎㅎ

 

카카오 배그데이를 기념해 응모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G마켓 고객은 누구나 카카오 배그 굿즈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단독 콜라보 이벤트!

아 굿즈 넘나 귀엽죠

저도 갖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여운 카카오 배그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의 날짜는 7월 13일, 20일, 27일, 8월 3일, 10일!

요로케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매주 토요일마다 하는거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카카오 배그데이 & G마켓 콜라보 이벤트의 유의사항 안내에요!

 

생존시간이란 게임 시작 후 정상적으로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살아있었던 시간만 인정이 되고,

관전 시간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훈련장, 사용자 지정매치는 제외에요!ㅎㅎ

G마켓 할인 쿠폰은 양곡, 상품권, 중고상품, E쿠폰, 실시간 항공권, 티켓, 배달 등 일부 상품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 하며

기타 나머지 유의사항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여러분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