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예선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오늘은 목요일이니까! 인싸게임 카트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 관한 정보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이번포스팅에서는 예선에 관한 내용, 다음 포스팅에서는 본선에 관한 내용을 다룰게요!

왜냐하면 한번에 정리하면 너무 길고 내용이 많아서 오히려 더 헷갈릴거 같아요ㅠㅠㅠ

 

 

그럼 지금부터 인싸게임 카트의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예선전을 안내해드릴게요!

 

 

예선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시작입니당~

7월 11일부터 21일까지이고,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예선 참가자는 7월 25일에 발표되며,

인싸게임 카트의 오프라인 예선은 27일엔 팀전, 28일에는 개인전이 진행된데요~!

 

참가신청을 안내해드릴게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예선의 팀전 참가자는 4인 1개의 팀이고,

팀원의 GP합으로 상위 32개의 팀을 선정한다고 하고

개인전은 신청자의 GP합으로 상위 128명을 선정한다고 합니당!

 

잠깐!

확인하고 넘어가셔야하는 사항ㅎㅎ

팀전, 개인전 중복 신청이 가능하고

네이버 채널링 회원은 참가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본선에 선발되는 선수들은 조 추첨 및 프로필 촬영에 반드시 참가해야한다고 합니닷!

 

 

그럼 진행방식을 알아볼까요?

 

 

 

 

인싸게임 카트의,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예선 진행 방식은 개인전, 팀전 당연히 다르겠죠?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용!ㅎㅎㅎ

그럼 저는 바로 이어서, 본선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본선 안내 포스팅에서 상금도 알려드릴고에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