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출석체크 이벤트로 신규아이템 블루 문어펫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은 뭘해도 즐거운 금요일이네용!

ㅎㅎㅎㅎㅎㅎ

다들 초복인데 삼계탕은 드셨나요?ㅎㅎㅎ

저는 먹고 아이스아메 마시고 있는데, 이거슨 바로 천국입니다!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인싸들의 게임!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

신규아이템 블루 문어펫을 가지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4주간 진행되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프리미엄 미션 출석체크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진행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보상으로 신규아이템인 블루 문어펫 뿐만 아니라,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업그레이드 미션을 무행하면 다음날 출석체크시 업그레이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사진에 출석체크 이벤트의 참여 예시가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시면 더 빠른 이해를 도울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해당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미션, 업드레이드 보상아이템을

각 회차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22회차의 업그레이드 보상 아이템에 블루 문어펫이 있지요?ㅎㅎㅎ

신규템 블루 문어펫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높은 확률로 미사일 아이템을 방어하고,

배틀/챔스에서 물파리 방어를 합니다!

단, 매우 낮은 확률로 실패할 수도 있고

착용 시 RP, 루찌 랜덤 보너스 0-300%라고 하네용!

 

신규아이템 블루 문어펫은 8월 7일 이후

어떠한 경로로도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출석체크 이벤트의 유의사항이니 한번씩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만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은 여기까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