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이벤트, 바살로스의 주화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하 이제 곧 오늘 하루도 마무리되네용?ㅎㅎㅎㅎ

여러분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 그럼 얼른 마지막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방금에 이어서 트오세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바살로스의 주화로 아이템을 가져가보세용!

 

 

클라페다에서 여름나기/길드있어 트오세있다 이벤트를 참여하시고 [이벤트] 바살로스 주화를 모으세요!

8초월 스크롤(90일)을 포함한 25개의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바살로스의 주화를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트오세 클라페다 여름나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길드있어 트오세 있다 시즌3 이벤트에 참가하시고,

우스카에 성장지원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트오세의 바살로스 주화를 모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서 모든 트오세의 바살로스의 주화는

마을의 이벤트 도우미 npc를 통해 9초월 스크롤(90일)을 포함한 25개의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교환아이템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아이템, 필요한 바살로스의 주화의 수 등 나와있어요!


 

 

 

특별교환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구요!

 

 

 

 

마지막으로 트오세의 바살로스의 주화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이니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