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냥친구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우리는 사냥친구는 1500종이 넘는 캐릭터와 다양한 사냥 필드,

강화된 소셜링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RPG라고 하는데요

기존 게임들과 다르게 자신의 친구들을 모두 불러 사냥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출시 전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어서 살펴봐야겠죠?ㅎㅎ

 

 우리는 사냥친구의 사전 등록 이벤트!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순금 코인, 치킨 상품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게임 런칭 후 사전 등록 코드를 입력한 분들만 해당한다고 하니

신청하고 끝~ 이 아니라 꼭 우리는 사냥친구를 다운 받아서

사전 등록 코드를 입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전 등록만 해도 당연히 주는 아이템이 있어야겠죠?

6성 유닛인 볼케이노와 유닛 전체 회복약, 탐색력 전체 회복약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전 등록 인원 수에 따른 추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사전 등록 인원이 5000명을 돌파하면 회복약을 더 드리고

1만명을 돌파하면 프리미엄 뽑기 티켓도 한 장 더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꼭 1만명이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려면 연락처를 입력해야겠죠ㅎㅎ

우리는 사냥친구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사냥친구 사전등록 하시고 출시되면 6성 유닛과 함께 사냥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