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신작 캣츠마스터 VS 드릴마스터 런칭 이벤트!!

엠게임이 신작 모바일 게임인 캣츠마스터와 드릴마스터를 동시 출시했는데요

동시에 출시한 두 게임의 대결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엠게임의 신작 캣츠마스터와 드릴마스터의 런칭 이벤트!

 

캣츠마스터는 무작위로 떨어지는 고양이 모양의 블록을 슬라이드로 이동시켜

가로 세로 총 9칸의 퍼즐 박스를 완성시키는 게임이구요

드릴마스터는 드릴을 사용해 위에서 아래로 블록을 제거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캣츠마스터와 드릴마스터가 50%로 균형을 맞추고 있네요ㅋㅋ

 

 

 캣츠마스터와 드릴마스터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캣츠마스터를 설치하고 접속하면 생선 10개를 드리고

드릴마스터에 접속하면 사파이어 800개를 드린다고 하네요

갯수는 차이가 크지만 게임 내 가치는 비슷하겠죠?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캐시 아이템을 구입하면 무조건 2배를 드린다고 합니다

 

 캣츠마스터와 드릴마스터를 설치하고 1회 플레이를 하면

평점과 리뷰 이벤트 팝업창이 뜨는데요

평점과 리뷰를 작성하면 캐시 아이템이 자동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접속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의 딱 절반이네요ㅎㅎ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매일매일 친구를 초대하면 게임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네요

30명을 초대하는게 아닌 30일 동안 매일매일 친구를 초대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까지 비슷한 두 종류의 게임을 함께 출시하고

두 게임이 대결하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게 신선하네요

두 가지 게임 전부 재밌을 것 같은데 저는 드릴로 땅을 파괴하는 드릴 마스터가 더 끌립니다ㅋㅋ

뭐 두 가지 게임 전부 다운받을 것 같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