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출시 200일 축하 기념 이벤트 실시중!!

윈드러너가 벌써 출시 200일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출시 200일 기념 여러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들이 있을까요?ㅎㅎ

 

윈드러너 200일 기념 이벤트!!

 

 요렇게 4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네요

근데 왜 위에는 3종 이벤트라고 했을까요?ㅎㅎ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첫 번째 이벤트는 200일 축하 댓글 남기기 이벤트입니다

윈드러너 홈페이지의 위 이벤트 글에 축하 댓글을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루시 50개씩을 드린다고 합니다

네 역시나 업데이트 할 때마다 엄청난 욕을 하고 계시던 분들이

축하의 글을 엄청나게 올리고 있네요ㅋㅋㅋ[네 사실은 저도...]

 

 두 번째 이벤트는 윈드러너의 GM들끼리 윈드러너 대결을 해서 이길 것 같은 사람을 뽑는 이벤트입니다

GM들은 소환수나 탈 것 없이 오직 클로이만으로 대결을 한다고 하는데요ㅋㅋ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이길 것 같은 GM을 한 명 선택하여 댓글을 달아놓으시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 됩니다!ㅎㅎ

우승자를 맞춘 분들 중 50분을 추첨해 각 아이템 4종 세트 5개씩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음...다 줘도 될 것 같은데...허허]

 

 세 번째 이벤트는 숫자 200을 사수하라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조금 설명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숫자 200을 사수하는 방법입니다

최종 점수나 달린 거리 미터 결과 중 어디에나 숫자 200이 들어갔다면

결과화면을 찍어 스크린샷을 올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열심히 윈드러너 달리시고 결과창에 200이 들어가 있는지 열심히 찾아봐아겠습니다ㅋㅋ

스크린샷을 등록한 분들 중 게임 데이터를 확인한 후 추첨을 통해 200분께

위미 소환수를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200분 중 또 10명을 추첨해서

윈드러너 스포츠타올, 물병 세트를 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위의 두 이벤트와 동일합니다ㅋㅋ

 

 그리고 따로 설명이 되어 있지 않은 마지막 이벤트인데요

오늘 저녁 7시에서 8시 사이에 윈드러너에 접속하시면

2000골드와 아이템 4종 2세트를 드린다고 하네요

올ㅋ 전부 다 주는 이벤트도 있었군요ㅎㅎ

이 시간에 꼭 접속을 해서 아이템 세트 받아야겠습니다! 고득점을 위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