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광복절 기념 크리스탈 100개 쏘는 이벤트 실시!!

오늘 아침부터 쿠키런이 계속 실시간검색어 1위죠

크리스탈 100개를 무조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기 때문인데요

광복절 기념이라곤 하지만 광복절에 내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모습을 보니

 뜻깊은 날을 너무 이용해먹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은 듭니다만

많은 유저들이 호응을 하니까 또 이렇게 된거겠죠

어쨌든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에 접속해서 설정, 이벤트 쿠폰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벤트 쿠폰 코드는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쿠키런 블로그에서 들어갔기 때문에 블로그 코드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쿠키런 게임 내 공지, 페이스북, 트위터에 나머지 코드가 입력되어있습니다

 

전부 확인해보니

COOK - 2RUN - 2NDS - TORY 라고 하네요

쿠키런 두번째 이야기네요ㅋㅋ

 

그리고 경품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쿠키런에서 100만점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하여 해당하는 가격대의 희망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쿠폰으로 받은 크리스탈로 좋은 캐릭터를 구입해서 100만점을 찍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