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출시 기념 이벤트!!

 넷마블이 또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네요

엄청난 물량 공세입니다ㅋㅋ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몬스터 길들이기라는 게임인데요

몬스터길들이기는 3D 그래픽에 화면을 한 번 터치 하는걸로 공격과 이동이 가능한

캐주얼 액션 RPG라고 하는데요

20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모험지역, 무한 대전을 통해

화끈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럼 몬스터길들이기의 출시기념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오늘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인 몬스터길들이기의 이벤트!

8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친구 초대를 하면 순금 열쇠를 받을 수 있나보군요ㅎㅎ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해드리구요

30명 이상을 초대하신 분들 중 3분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 열쇠를 드린다고 하네요

 

 친구 초대를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골드, 수정, 그리고 3성 몬스터인 막시무스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중 수정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보너스로 2성~6성 몬스터 뽑기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추첨을 통해 1000분께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 중 자연지역을 클리어하신 분들에게는 수정 10개를 무조건 지급!!

 

 무한대전 5라운드를 완료하셔도 수정 10개 100% 지급!!

 

마지막으로 평점 이벤트네요

몬스터 길들이기의 평점을 4.5로 올리시면 3성 장비 뽑기권과 5천 골드가 100% 지급된다고 합니다!!

8월 27일 00시에 별점 4.5 상태여야 지급이 된다고 하니

이제부터 평점은 무조건 5점 주는걸로 해야겠네요ㅋㅋ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 RPG인 몬스터 길들이기는 또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ㅎㅎ

그리고 특히 오늘 출시된 모바일 RPG인 달을 삼킨 늑대와의 경쟁도 재밌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