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길드전 시작?! 검의 결속 업데이트!!

어제 오후 밀리언아서가 갑자기 업데이트를 진행하더니

버전 업이 되었다면서 업데이트를 하라고 독촉했었죠ㅋㅋ

저번 보이스 패치 이후 강제 업데이트 독촉은 처음있는 일이라 무엇인고 했더니

길드 시스템이 추가되는 검의 결속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하는군요

음 시즌 종료와 함께 시작할 줄 알았더니 조금 일찍 시작하네요ㅋㅋ

뭐 이 업데이트도 끝이 아니라 일부만 적용이 된거라고 하니까

앞으로 자주 업데이트를 할 것 같네요

 

검의 결속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입니다

8월 13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길드 가입 후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길드원 10명이 유지되면

5/5/5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어허 맘 맞는 길드를 어서 들어야겠네요ㅋㅋ

길드장에게는 10장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 길드장을 해서 열심히 호객 행위를 해야할까요?ㅋㅋ

 

 길드 비경에서 나타나는 길드 요정을 잡으면

달성 레벨에 따라 경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10레벨만 달성해도 대나무공주 일반 카드 1장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대나무 공주는 무려 6성 카드죠ㅎㅎ

 

 마지막으로 길드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복귀한 유저들에겐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8월 말까지 3배수가 유지되는 퀸즈마피 카드와 3/3/3을 지급하고

5일 이상 접속하면 7/7/7과 치아리 세트를 드린다고 하네요

 

그럼 이번 길드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살펴볼까요?ㅎㅎ

뭐 이것 저것 많지만 핵심 내용만!

 가장 중요한 길드 비경입니다

길드에 가입한 사람만 돌 수 있는 길드 비경에서는

길드원들이 함께 공격할 수 있는 길드 전용 요정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길드 전용 요정이 등장하면 길드원들과 함께 요정을 잡으면 되는데요

음 각성 대나무 공주 10렙이 300만이 넘던데ㅋㅋㅋ함께 잡는만큼 엄청나네요

[그나저나 왠 색동......아놔 색동보니 또 열받네 너무 세-_-..]

 

마지막으로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 공지했습니다

스페셜한 길드 요정도 등장하고 길드 전용 수집 포인트,

길드 간 랭킹전, 길드 레벨 등의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니

열심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아주아주 고대하던 창고 개편도 진행된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ㅋㅋ 얼른얼른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