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 mini for Kakao 오픈 기념 이벤트!!

 국산 유료 모바일 게임 중 최고 히트작이라 할 수 있는 팔라독이

카카오톡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라며 얼마전에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었죠ㅎㅎ

저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했는데요

오늘 쿠폰 문자가 와서 열심히 다운받았답니다

근데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지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아직 한 번도 못해봤다는..ㅠㅠ

쿠폰은 오늘 자정 전까지만 사용할 수 있어서 쪼끔 불안하긴 하네요

방금 사과 문자도 받고 했으니 곧 안정화가 되길 바라면서!

팔라옥의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라독의 오픈 기념 이벤트!!

5만점을 달성하면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1등에게는 상금이 무려 100만원!

2등은 30만원!

그리고 3등에게는 보석 50개가 지급되고

순위에 들지 못한 유저 전원에게 보석 1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물논 5만점을 넘은 유저에 한해서겠죠?ㅎㅎ]

 

이벤트 기간은 출시일인 8월 13일부터 8월 30일까지입니다

팔라독 미니에서 5만점을 달성하면 자동적으로 참여가 된다고 합니다

 

팔라독 미니에 대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은 팔라독과 같지만

동물 친구들의 레벨업을 하려면 돈이 들었던 것과 달리

동물 블록들을 합쳐서 레벨업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적들을 많이 모아서 한꺼번에 잡으면 점수가 더욱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건 저번에도 설명해드린듯ㅎㅎ

그리고 보다 강려크한 마법 아이템들로 수월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유니콘도 보이는 걸로 보아서 팔라독이 타고 다니는 말도 바꿀수 있는 것 같네요ㅎㅎ

 

아아 얼른 팔라독미니를 플레이해보고 싶어요ㅠㅠ

방금 들어가봤는데 역시나 안되네요 흑흑

제가 웬만하면 이런걸로 서운한 소리 잘 안하는데

쿠폰도 입력 시간을 정해놓고 이렇게나 안되는건 조금 서운하네요ㅠㅠ

저녁즈음에는 꼭 할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