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 실시!!

 밀리언아서가 해운대에서 유저들을 만나는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유저들을 위해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볼까요?

 

 밀리언아서 검의 결속 업데이트 기념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

검의 결속 업데이트는 8월 15일에 진행될 업데이트인 것 같습니다

아마 길드 시스템이 도입과 함께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 같네요

카드 창고좀 늘려줘 제발....................몇 번을 쓰니 내가..ㅠㅠ

 

 첫 번째 이벤트는 염하형 축제 참여하고 하와이 가기 이벤트입니다!

8월 16일부터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염하형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밀리언아서 설치자 중 행사 기간에 1번 이상 접속하신 인원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행사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벤트 부스존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

뽑기 돌리기, 최고 도달, 염하형 아서 포토존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특히 뽑기 돌리기를 통해 6성 100레벨 소용녀 카드를 얻으실 수도 있다고 하니

염하형 페스티벌에 참여 가능하신 분들은 꼭 뽑기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부스를 찾아준 유저들에게는 시원한 음료수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레벨 60이상의 VVIP 아서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금요일, 일요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각종 밀리언아서 굿즈를 선물로 지급하고

토요일에는 100분께 6배수 리온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거 뭐 엄청난 경쟁률을 자랑하겠네요

앞에 텐트 쳐놓고 주무실듯...ㅋㅋ;;

 

마지막으로 염하형 아서걸과 함께하는 이벤트입니다

밀리언아서 비키니를 입은 염하형 아서걸과 함께 사진을 찍은 용자분에게는 VIP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도촬 방지를 위해 꼭 같이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리고 행사 진행 사진이니 염하형 아서걸과 함께한 사진을

자신의 SNS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올리고 URL을 후기 이벤트에 남기시면

소용녀 키라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뽑기 이벤트에서 소용녀를 뽑고 후기까지 남기면

키라 풀돌 소용녀 카드를 얻으실 수 있겠네요 허허

 

 

방안에서 밀리언아서만 플레이하던 분들을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액토즈가 준비한 이벤트인걸까요?

밀리언아서 관련 선물도 받으시고

해운대에서 피서까지 즐기면 아주 즐거운 휴가가 되실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