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격투게임 미니파이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넷마블의 인기 격투게임이었던 미니파이터가

오늘 모바일 게임으로 오늘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얼마전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했었죠ㅎㅎ

출시 기념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 9일부터 8월 14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지금 미니파이터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VIP 프리미엄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급되는 VIP 프리미엄 패키지는 30일 간 사용 가능하구요

인벤토리 확장, 카드 거래 무제한, 경매장 물품 등록 15개 추가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 미니파이터 전용 상품이라고 합니다ㅎㅎ

 

 미니파이터 모바일의 화면을 찍어서 스크린샷 게시판에 이미지르 등록하면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미니파이터에서 사용 가능한 전직 레전드 카드 1장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6종의 전직 캐릭터 중 랜덤으로 1종의 캐릭터를 레전드 등급으로 진급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요 아이템도 온라인 미니파이터 전용 아이템입니다

모바일 출시와 함께 온라인 미니파이터의 접속률도 올리려 하는 것 같네요ㅎㅎ

 

 

미니파이터는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최초 출시가 되었지만

추후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아마 구글 플레이 등에 출시되기 전에 끝날 듯 하니

얼른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미니파이터를 다운받으셔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