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출시! 가디언 배틀 출시 기념 이벤트!!

 사전 등록 이벤트만 무려 40일을 넘게 진행한 가디언 배틀이

오늘! 드디어 출시를 했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론 기다리고 기다리던 조석 카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는ㅋㅋㅋ

출시 기념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디언배틀의 출시 기념 이벤트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만 진행되네요 짧은 편입니다

우리나라 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이런 것부터 약간 다르네요ㅋㅋ

 

 친구 추천 이벤트입니다

친구들에게 가디언 배틀을 많이 추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선물은 무려 NEW 넥서스7 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최고의 가디언 이벤트인데요

개인순위에 따라서 갤럭시 S4부터 넥서스7까지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구에게 가디언배틀을 추천하여 친구가 가입을 하게 되면

레어 티켓, 진격의 P포션, 시간의 모래시계 아이템을 전부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가디언배틀을 기다린 이유! 바로 이 조석 카드 때문인데요

노말 소환으로 슈퍼레어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라고 합니다

이벤트 소환을 통해 웹툰의 수호자 카드가 확률적으로 소환이 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명칭은 조석 카드가 아니라 웹툰의 수호자였군요ㅋㅋ

이벤트 소환을 열심히 해서 조석 카드를 모두모두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가디언 배틀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았던 걸로 아는데요

이제 출시가 되었으니 함께 열심히 플레이해봅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