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한계돌파 공모전 본선 1차 투표 이벤트!

 밀리언아서가 한계돌파 공모전의 최종 결선 진출작을 가리는

1차 투표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하네요

어떤 예쁜 그림들이 있을지 그리고 남성 일러스트는 얼마나 있을지

두근두근하며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밀리언아서 한계돌파 공모전 본선 1차 투표 이벤트!

8월 6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네요

35: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작품들 중 5개의 작품이 결선에 진출하게 될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투표도 5개의 작품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예쁜 그림들이 참 많네요!

현재 투표 수를 바로 보여주는게 투표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편하고 좋은데

응모하신 분들께는 좀 잔인한 시스템 같다는; ㅅ;허허

저는 이 중에선 지원형 레드나이트와 밀리아를 찍었습니다

비밀투표 그딴거 없ㅋ엉ㅋ

사실 제 입장에선 다 이쁘고 귀엽고 한데...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남캐는 무조건 고릅니다

염하형 석탈해에 대한 분노가 아직 식지 않았어요ㅇㅇ

 

이 중에선 암행어사 박문수와 우투리를 찍었네요

박문수는 뭔가 발랄해보이는 것이 맘에 들어서

아 근데 왜 박문수도 여캐냐구요-_-흥 위에 장비도 여캐...서럽네요

우투리는 당연히 남캐라 찍었습니다

 

 마지막 4가지 작품 중에선 카시엘을 찍었네요ㅎㅎ

카사랑 향단이도 좋은데 향단이는 확대보기를 하면 노출도가 너무 과감해서....

일밀아의 카구야를 노리신건지!!

그러고보니 20개중 2개가 남캐...흐흐 밀리언아서의 성비를 보는 듯 합니다

 

어쨌든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를 5개 고르신 뒤 자신의 밀리언아서 아이디와 초대 아이디를 적으신 후

투표하기를 누르시면 되는데!

왜 전 누르니까 반응이 없는건지; ㅅ; 좀 있다 다시 해봐야겠네요

 

이벤트 보상입니다

투표를 하신 모든 분들께 1/1/1을 지급해드리구요

양심 아서단을 통해 기존 캐릭터를 똑같이 모방한 작품을 신고하여 모방 작품임이 확인되면

5/5/5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8월 13일부터는 본선 2차 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니

그때도 5개의 작품을 찍고 물약이랑 티켓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