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달리기게임 릴리스:두개의달 출시 이벤트!

넷마블이 또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는데요

바로 러닝 액션 RPG 장르인 릴리스:두개의 달 입니다

릴리스:두개의달은 정체 불명의 병사로부터 공주를 성 안으로 피신시킨 후 사라진 왕자와

숨겨진 진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공주의 여정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격과 점프 외에 영혼 베기, 배리어 등의 스킬들을 통해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달려나가야 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살펴볼까요?ㅎㅎ

 

 릴리스:두개의달의 출시기념 이벤트!!

기간은 8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입니다!

 

 첫 번째는 역시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오늘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이 많아서 친구 초대 톡이 엄청 날아다니겠네요ㅋㅋ

친구초대 30명을 달성하시면 친구 초대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레어 펫인

은빛 늑대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머 멋져!

 

 두 번째 이벤트는 친구들에게 운명을 선물받는 이벤트인데요

하트, 클로버, 신발 등등과 비슷한 개념인 운명을

친구들에게 20개 이상 받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CJ외식상품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보스전 이벤트입니다

되찾은 영토가 10만 미터 이상이 되면 보스 블랙 솔져가 등장하는데요

이 블랙솔져에 도전만 해도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한 마디로 10만 미터를 달리면 되는 이벤트로군요ㅎㅎ

 

 

릴리스:두개의달이 요즘 출시하는 게임마다 성공을 하고 있는 넷마블의 성적대로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