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슬라이딩 게임 슬라이더걸스 출시 이벤트!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슬라이더걸스가 오늘 출시가 됐는데요

오늘은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들이 상당히 많네요ㅎㅎ

슬라이더걸스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휴가를 위한 필수 게임! 슬라이더걸스의 출시 이벤트!

 

 슬라이더걸스의 출시 이벤트는 8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리뷰쓰기 이벤트네요

마켓에서 슬라이더걸스를 다운받고 설치하신 뒤

평점과 리뷰를 작성하여 스크린샷을 찍은 뒤

지정된 게시판에 카카오톡 앱센터 ID와 함께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혹은 게임 내 메달 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과정이 약간 복잡한만큼 보상은 좋네요ㅋㅋ 특히 워터파크 입장권!ㅋㅋ

 

 두번째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톡 친구들을 초대하면 멋진 의상 아이템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구요

30명을 모두 초대하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선크림, 스마트폰 방수팩 등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자신의 선수 레벨 10을 달성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하는데요

외식 상품권과 뚜레쥬르 팥빙수를 준다고 하는군요

 

 이벤트 기간 중 슬라이더걸스의 프로필을 2개 이상 여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달성하기 쉽지는 않은 미션인 것 같군요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 대회모드에서 3만점 이상을 기록하신 분들 중에

810분을 추첨해서 CU의 파르페 플러리를 선물해드린다고 하네요

주간 대회 최종 점수가 3만 점 이상이면 이벤트 참여 자격이 달성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3만점을 달성하신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슬라이더걸스를 열심히 플레이하셔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