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하반기 업데이트 내용 소개!

오늘은 밀리언아서의 8월 하반기 시즌이 시작되는 날이죠!!

저번엔 탈위스테그때문에 매우 고통받았는데....

3장이 모자라서 포기 상태였는데 갑자기 한 장이 나와서 결국 키라 -1돌까지는 만들었다는..

이거이거 리밋치를 발라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ㅠㅠ

[무과금이라 딱히 바를데가 없네요ㅎㅎ]

 

어쨌든 오늘 새로 시작한 시즌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첫 번째는 역시 배수 카드 정보!

지난 시즌에 유일하게 나오지 않았던 염하형 카드인

염하형 심청이가 5배수 카드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5배수 카드들의 모습입니다

염하형 심청이는 스킬이 공격력 300%업이고

제 2형 유키키에는 HP 50% 이하일 때 공격력 280% 업이네요ㅎㅎ

스탯은 미묘하게 심청이가 더 높은 편입니다

 

 3배수 카드인 지원형 포오나입니다

자신의 HP가 높을수록 공격력 업 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ㅎㅎ

스탯이 조금 무거운거 아닌가 했더니 풀돌시 CP 효율이 2250정도 되는군요

 

인연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제2형 페리도트와 시드형 엘르인데요

 

 가챠 티켓을 돌리다 보면 가끔 만날 수 있는 페리도트

한돌 횟수의 압박으로 매우 짜증나죠ㅋㅋ 다 나와도 안쓰지만...

그리고 이번 신규 카드인 시드형 엘르입니다

스킬은 카드 레벨이 높을수록 공격력 업인데요

바르고같이 짱짱 잘 터질 것 같습니다ㅋㅋㅋ[가끔 토르도 밀고 나오는 바르고쨔응...]

 

이번 이벤트 비경에 대한 정보입니다

특별한 건 없습니다

 

 이번 시즌은 밀리언아서와 시드 노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유명 시드노벨의 주인공들이 밀리언아서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수집 물건은 시드노벨이구요ㅋㅋ

카드들도 시드형이네요

 

 이번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시드형 랑이, 시드형 마담 바토리가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엔 초각성이 없네요? 다행입니다

초각성 때문에 자삭, 순삭 엄청 심했었는데 막을 재간도 없어서 그냥 했는데...

역시 초각성은 없어야죠 ; ㅅ;[내 내가 탈위때문에 고통받아서 그런건 아냐!!]

그러고보면 욕먹는 컨텐츠를 꼭 두번은 하고 안한다는...

예전 더블 루프였던 사탄, 스페이드같이ㅋㅋ

 

 시드형 랑이와 서브 드랍인 시드형 천은혜입니다

랑이는 나와 호랑이님이라는 시드 노벨의 주인공입니다ㅋㅋ 호랑이꼬리 귀염귀염

랑이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180% 업으로 힐막용으로 쓰이겠네요

음 색동보다 미묘하게 낮고 코스트도 1 낮으니 스탯도 조금 낮을테지만

제가 기교니까 일단 모아보긴 해야겠습니다ㅋㅋ

 

서브 드랍인 시드형 천은혜는 메이드 인 코리아라는 시드 노벨의 주인공이구요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스킬이 애매.....에마도 6성이라 쓰고 있는데 얘는 어찌 될지 모르겠습니다 허허

 

 시드형 마담 바토리와 서브 드랍인 시드형 유유유입니다

마담 바토리는 어린 아이의 피를 마셨다는 역사 속 악녀죠ㅋㅋ

초인동맹에 어서오세요의 등장인물이라고 합니다

스킬은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

코스트가 가볍기 때문에 스탯이 좋으면 일단 모아야 할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시드형 유유유는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라는[흐미 이름 길다]

시드노벨의 주인공인데요

상대의 HP가 높을수록 공격력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트가 약간 무거운 편이고 스킬도 효율성이 좋지 않아서 기를 쓰고 모을 것 같진 않네요ㅎㅎ

[하지만 일러가 이쁘다고 또 모을지 모르지...]

 

이번 수집 아이템인 시드 노벨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번에도 빛나는 시드 노벨을 모아야 하네요

15000개 루프 보상은 시드형 하늬입니다

 

이번 시즌 카드는 각성 시 역변하는 카드가 많네요ㅋㅋ

소심한 복수 사무소의 주인공이구요

스킬은 HP 70% 이하일 때 공격력 180% 업입니다

코스트도 무겁고 마법의 파라서 잘 쓰게 될 것 같진 않네요ㅎㅎ

 

 이번 빛나는 시드 노벨 수집 보상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시즌 드랍과 뒤에 설명해드릴 조합 카드의 재료들인데요

지난번 유니콘같이 빛나는 수집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시드형 은예린이라는 카드가 있습니다

 

 시드형 은예린은 숨덕부[숨겨진 덕후 동아리]의 주인공이구요

각성 전 일러스트는 변장을 한 모습이고 실제로는 각성 후의 모습이라고 하네요ㅋㅋ

[전 각성 전이 더 좋은데........허허]

아무튼 시드형 은예린의 스킬은 공격력 260% 업이구요

풀돌 CP 효율 2009로 그냥 저냥 쓸만한 수준입니다

 

 지난 시즌에 진화 합성 나오면 돈이 궁하지 않도록 열심히 골드 장전을 했으나

통수맞고 덜덜 떨었는데

이번에는 진화합성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6성인 시드형 류신혜와 5성인 시드형 윤시아입니다

 

 시드형 류신혜의 진화합성 트리입니다

창고에서 굴러다니던 4성 카드들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

저는 창고가 모자라서 2장씩 남기고 대부분 팔거나 먹였는데 으으 한이 됩니다ㅠㅠ

시드형 류신혜의 재료 캐드인 시드형 한가련도 이쁘네여

 

 이번 시즌 무과금의 희망 카드인 시드형 류신혜입니다

EFS 엑스마키나의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스킬은 공격력 200% 업이라는 무난함을 보여주고 있구요

문제는 코스트가 26이나 들어서 풀돌해도 CP 효율이 1788...키풀을 하면 1967...어쩌지 이걸ㅋㅋ

검성이기도 해서 얘 만들고 열심히 에마만 쓸 기세네요ㅋㅋ

추덱 스펙 업을 위해 다 만들긴 할겁니다만...ㅋㅋ

 

 5성 카드인 시드형 윤시아의 진화 합성 트리입니다

류신혜의 재료이기도 한 시드형 미얄이 여기서도 등장하는데요

류신혜 트리와는 다른 합성법을 보입니다

두 가지 모두 미얄을 만들 수 있게 해서 나오는 대로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정말 귀신같이 두장씩 남겨놔서 류신혜 윤시아 전부 두 장씩 만들었습니다ㅋㅋ

 

 시드형 윤시아는 그녀는 천재다라는 시드 노벨의 주인공이구요

5성이고 검성이도 해서 액자만 할 생각이었는데

각성 일러가 이뻐서 무조건 풀돌 갑니다여ㅋㅋㅋ

코성비도 2216으로 준수하기도 하구요

아 스킬은 자신의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그나저나 이번 시즌은 검레기 좀 밀어주네여?ㅋㅋㅋ

 

 이번 시즌은 특이하게도 주말 한정 비경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아마 주말에 하얗게 불태우고 평일에 요정을 잡지 않는 현상을 막기 위해 내놓은 것 같은데요

시즌 중 주말마다 한정적으로 비경이 출현하고

요정 안젤리나가 등장한다고 하는군요

 

요정이라고 나왔지만 안젤리나도 시드노벨의 주인공인데요

소녀 킬러는 XX를 좋아해라는 시드 노벨의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코스트가 약간 무거운 편이긴 하지만 스킬은 HP 200% 회복이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등장하는 힐카ㅋㅋ 이번 시즌은 이렇다할 힐카가 없네요..ㅎㅎ 

 

 안젤리나의 서브드랍이라고 알려진 시드형 치이입니다

시즌 강적인 랑이와 같은 시드노벨인 나와 호랑이님의 주인공이구요

귀...귀요미...라서 무조건 땁니다ㅋㅋ 기교이기도 하구요

 

이번 시즌은 딱히 신경 거슬리게 하는 컨텐츠는 없어 보이는데요

[요정도만 내주면 얼마나 좋아.....]

물논 창고가 모자라 4성을 팔아대고 지금 진화 합성을 못하고 있는건 용서해주겠슴돠...하하

 

아마 이번 시즌은 랑이, 바토리, 류신혜, 윤시아, 안젤리나, 치이 정도를 노리고 달려야겠네요

초각성 없으니까 친구들이 1렙 각성도 막 풀어놔서 매우 기쁩니다ㅠㅠ엉엉

전 열심히 랑이와 바토리를 잡으면서 탈위스테그에 리밋치를 먹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