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 해운대에서 현장 이벤트 실시!!

 이번 주말에 판타지러너즈에서도 해운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밀리언아서도 진행한다고 하던데ㅎㅎ

이번 주말에 모바일 게임의 현장 이벤트가 많은가봅니다

판타지러너즈는 어떤 이벤트들을 준비했을지 구경해보겠습니다!!

 

 판타지러너즈 해운대로 집결하라 이벤트!!

8월 16일,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네요

 

 판타지러너즈의 해운대 메인 부스에 오면 크리스탈을 지급하는데요

다운로드만 받고 오면 30 크리스탈, 판러 부채에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50크리스탈,

현장 체험존에서 5만점을 넘으면 100크리스탈

최강자전 우승하면 1000크리스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오왕

 

 판타지 러너즈 최강자전 이벤트입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접수를 하구요

50만점 이상을 달성하신 분들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ㅋ

미리 판타지러너즈 50만점을 찍어놔야겠습니다

회차별 10명씩 서든데스 방식으로 진행되구요 매일 3회차까지 진행되네요

 

 성녀 프레아보다 더 예쁜 미모의 부스걸도 출동한다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미녀들과 함께하면 이벤트가 더욱 즐겁겠죠?

[라곤 하지만 여자라 별 감흥 없...하하]

 

 마지막으로 판타지러너즈보다 더 재미있는 다양한 이벤트존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비치파라솔, 비치볼 등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존이 있다고 하네요

 

판타지러너즈를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에 해운대로 피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