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하반기 시즌 중간 정산!!

시즌 시작한지 5일차에 중간 정산이라닠?

흐흐흐 물논 자랑하려고 올립니다 자랑자랑자랑

뭐 지난 시즌 카드들 간단하게 결산 해보자면

색동 키풀, 우렁이 풀돌, 시온 풀돌, 요코 풀돌 모았으나 키우지 않고 다 먹임,

라비아 키풀, 유니콘 망함, 탈위 키라-1돌, 나데시코 풀돌 이정도겠네요ㅎㅎ

 

탈위 키라 -1돌이 약간 고통이긴 하나 코스트가 낮아서 나름대로 쓸만하네요ㅋㅋ

 

그럼 달랑 4일 플레이하고 난 중간 정산 시작합니다!!

 

 빛나는 보상 6성 카드인 시드형 은예린입니다

이번 빛나는 시드노벨이 너무 적게 떨어져서 [6개, 8개를 몇번을 봤는지..]

큰 고통을 받고 있었으나 꾸역꾸역 모아서 확인하면 은예린이!!

두장 먹었네요 앞으로 몇 장이나 더 나와줄런지..

 

팬텀플레임 1돌 했습니다 시즌 시작하자마자 가챠 14장이 나와줘서

총 39장 가챠를 돌린 결과 개똥...같은 놈들만 나오고

팬텀 플레임 한 장 나와줬네요 일단은 돌파 해놨습니다

 

 특이형 세라입니다 고인카드지만 이쁘니까 일단은 킵킵ㅋㅋ

가챠에서 나온 금카는 팬텀플레임과 세라 두장...

아니구나 토르 한 장 나왔네 받자마자 팔아버림 아옼ㅋㅋㅋㅋㅋ

 

 랑이의 서브드랍인 시드형 천은혜입니다

키풀을 하면 공체합이 4만이라며 동생이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정작 동생은 안나오고 저만 나오는 대 참사가...하하하

저는 스킬이 별로라서 자주 사용할 것 같지는 않은 카드네요

 

마담 바토리의 서브드랍인 시드형 유유유입니다

참고로 첫날 강적 카드 전부 액자는 뚫었는데

주말 내내 다른 카드들은 종종 나와도 이녀석은 죽어도 안나오더니

나중에 제가 띄운 바토리 보상 확인해보니

유유유 외 1장... 외 1장도 유유유ㅋㅋㅋㅋㅋ 그래서 3장 모았네요

아놔 근데 이번 시즌 드랍은 전부 5돌이라서..으으

 

시드형 하늬입니다

키라 풀돌 상태네요 역시 지난번 라비아가 이상한거였어

이렇게 쉽게 키풀 하는건데...허허

 

 시드형 랑이입니다

위에는 두장이 보이지만 다 한돌 해놔서 풀돌 상태입니다

랑이랑이 노래를 불렀는데 잘 나와주네요 키라도 나오렴~ _~

 

 조합 5성인 시드형 윤시아입니다

조합 재료 4성 카드가 안나온다며 징징댔더니

가챠를 돌리니 막 주네요 참...고오맙습니다- _-

순식간에 풀돌해버림ㅋㅋㅋ 으휴

 

 주말 비경 요정인 안젤리나입니다

잘나오네요 벌써 4장 먹고 -2돌입니다

하지만 전....안젤리나한텐 큰 관심이 없는데 말이죠ㅋㅋ

 

 네 저의 목적은 오로지 치이!

치이를 얻으려고 주말동안 일반 안젤리나 120 각성 36렙을 찍으며 달렸으나

달랑 두장 먹었네요..하아

하지만 첫장 키라라서 분노를 가라앉히고 다음 주말을 기다려봅니다....

 

 마담 바토리는 두장! 이라 말하려 했으나 지금 숟숟하면서 두장을 먹어서

총 4장을 가지고 있네요 얘는 어찌해야하남....

스킬은 애매 최고봉이고 일러스트도 솔직히 취향에 안 맞는..하하하하하하

네 일단 모으기나 하고 고민해야겠네요ㅋㅋ

 

 마지막 깨알 염장 꺄하하하하하

아까 14장 터졌다고 했지요?

18장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장때는 경황이 없어서 스샷을 못찍었는데 이번엔 바로 찰칵ㅋㅋㅋ

하지만 돌려봐야 3성, 4성만 나오는건 안자랑...

그나저나 여기에도 깨알같이 빛나는 시드노벨 6개..ㅋㅋㅋㅋ쳇

 

개인적으론 지난 시즌보다 강적 드랍과 서브드랍이 잘 나오는 느낌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평일엔 쉬엄쉬엄 하다가 주말에 또 치이를 위해 달려야겠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풀돌하고 말겠숴!!하하하하

 

아 근데 조합 6성 류신혜가 없네? 것도 풀돌하고 만렙도 찍었다능...

추덱 스펙 올리는데 쏠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