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하트2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피처폰 시절 유명 RPG 게임이었던 크림슨하트가

이번에 크림슨하트2 for Kakao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크림슨하트2는 전작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스마트폰에 맞춘 그래픽과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크림슨하트2가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크림슨하트2의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은 9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입니다

 

 사전등록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개인 정보 수집 관련 사항에 동의를 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뒤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은 선물을 당연히 주겠죠?ㅎㅎ

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 픽시 자전거,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 등록을 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드리는 혜택!

SMS로 지급되는 쿠폰을 게임 출시 후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면

사전 등록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날개와 캐시 아이템을 우편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피처폰 시절에 크림슨하트를 하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이번에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가 되면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지 기대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