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신작 아야카시 백귀야행 사전 등록 실시

호러 TCG 게임인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사전등록이 실시되고 있다고 하네요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일본의 요괴 설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요괴들이 카드 일러스트로 등장해서 오싹한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

카드를 모으는 방식은 다른 TCG 게임들과 비슷할 것 같네요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사전등록!

기간은 9월 5일까지네요ㅎㅎ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사전등록 방법입니다

다른 게임들과 다른 점은 없는 것 같네요

아무도 읽지않는 약관에 동의하고 연락처와 OS를 선택한 뒤

출시 알림 신청하기를 누르면 끝!

 

그럼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사전등록을 하면 어떤 선물을 주는지 봐야겠죠?ㅎㅎ

 

첫 번째는 경품 이벤트입니다

사전 예약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분께는 아이패드 미니를,

140분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싱글콘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누구에게나 주는 캐시 아이템 증정 이벤트입니다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은 항상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죠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사전등록을 진행한 분들께 레어 가챠 11번을 돌릴 수 있는 티켓과

회복 아이템 1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오오 가챠티켓과 회복 아이템도 왠지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ㅎㅎ

 

일본 설화를 바탕으로 해서 약간 정서에 맞지 않을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요괴들이 등장한다고 하니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제 카드가 무서워서 쓰지 못하는 대 참사가 일어나진 않겠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