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사전등록 진행중!!

 인기 RPG인 라그나로크의 모바일 버전인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니 기대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전 등록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의 사전등록 기간은 9월 10일까지네요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어제 소개해드린 아야카시 백귀야행이랑

사전등록 페이지가 비슷하답니다ㅋㅋㅋ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은 자신만의 캠프를 건설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수집하여

전략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소속된 국가의 유저들과 동맹을 맺어 협력하는 플레이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전등록을 하는 곳의 모습입니다

안타깝게도 IOS에서 선출시 되는 모양이네요ㅠ _ㅠ

지금 좀비 플랜츠2도 앱스토어에서만 출시되는 바람에 못하고 있는데 ㅠㅠ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시길 바랄게요; ㅅ;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두명,

커피 기프티콘 을 250명에게 드린다고 하네요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캐시 아이템과 이벤트 캐릭터를 지급하는데요

6000원 상당의 건축시간 단축 패키지와 카프라 직원 캐릭터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많이 유용하겠죠?ㅎㅎ

 

라그나로크를 재밌게 하고 계시거나 하셨던 분들에게는 매우 기대되는 게임일 것 같은데요

안드로이드라 저는 못하지만 여러분들은 많이들 신청하시고

좋은 아이템과 함께 게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