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대작 4종 사전 등록 이벤트 - 미니파이터 외

 네이버앱스토어에서 곧 출시될 신작 모바일게임 4종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들이 어떤 아이템을 지급해주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앱스토어의 출시 기대작 4종 게임의 사전 등록 이벤트!

사전 등록 기간은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입니다

 

그리고 사전 등록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 세트를 1000분께 드린다고 하네요

하...여긴 버거킹이 없어서 줘도....ㅠㅠ

 

 첫 번째 게임은 미니파이터입니다

미니파이터는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사전 등록을 하면 펀치 30개와 3000골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두 번째 게임은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입니다

라이브 플렉스의 신작 게임으로 카드 전투를 기반으로 한 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레어 용병 카드인 티아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신의카드D에 대해선 알려진 정보가 많이 없네요;ㅅ;

아마 밀리언아서 바하무트 같은 TCG 게임인 것 같습니다

사전 등록 신청을 하면 골드 티켓과 MP, SP 회복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으음.. 좋은 카드 한 장을 딱 주는 것도 좋을텐데 말이죠ㅋㅋ

 

 마지막으로 그레이트 빅 워 게임 입니다

그레이트 리틀 워 게임의 후속 게임으로써 50개의 임무로 구성된 광대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사전 등록을 하면 커스터마이즈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요렇게 한 번에 네 가지 게임 모두 사전 등록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모두 사전 등록하기를 클릭해서 사전등록을 했는데요

체크 박스 클릭을 통해 원하는 게임 몇 개만 사전 등록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 예정인 4가지 게임 모두 재밌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론 그레이트 빅 워 게임이 제일 기대가 되네요ㅎㅎ

여러분들도 관심 있으신 게임에 사전 등록 신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