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상반기 시즌 신규 컨텐츠 정리 #1

 오늘은 8월 1일 밀리언아서가 새 시즌을 시작하는 날이죠

이번 시즌은 미리 공지가 됐던 대로 한국형 염하형 카드가 출시됐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렸죠ㅋㅋ

[...하지만 염하형 석탈해가 없으니까 전 뭐.....]

어쨌든 이번 시즌 내용도 살펴봐야겠죠?ㅎㅎ

 

 첫 번째는 제겐 해당 없는 배수 카드 정보입니다

염하형 춘향과 염하형 어우동이 5배수 카드로 선정이 됐고

의매형 퀸즈마피가 3배수 카드가 됐네요

염하형이 5배수여야 11연차가 막 돌아가겠죠?ㅋㅋ

 

 염하형 춘향과 염하형 어우동 카드입니다

원래는 노말 카드 일러스트를 가져오는 편이지만

각성이 훨씬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에 각성 일러로...ㅋㅋㅋ

춘향이의 스킬은 HP50% 이하일 때 공격력 280% 업이네요

어우동은 HP 50% 이하일 때 HP 280% 회복입니다

헐......짱짱 힐카네요 회복량도 레프젠보다 높을텐데..헐

개인적으론 어우동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서 맘에 들어요! 머리를 풀어헤치다니!!

 

 3배수 카드인 의매형 퀸즈마피입니다

위의 카드들 보다가 보니까....좀 밋밋하군여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 업이네요 힐막용 카드입니다

 

 인연 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신규 카드가 추가 되었는데 전 방금 수박먹는 루디를 뽑았습니다ㅋㅋ 뭔일이래

 

 운룡형 레이코와 지원형 시트링크에 대한 정보입니다

지원형 시트링크는 원래 있었던 카드구요 운룡형 레이코는 신규 업데이트 된 카드죠

운룡형 레이코의 스킬은 피 50% 이하일 때 공격력 180% 업이네요

 

 8월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게 가장 중요하죠!ㅋㅋㅋ

신규 강적으로 염하형 색동과 염하형 우렁각시가 등장하고

초각성으로 탈위스테그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 근데 이번 시즌은 8월 14일까지네요?

음......왜 그럴까요ㅋㅋ

 

 염하형 색동과 서브드랍인 운룡형 요코입니다

색동님은 각성하면 여신이 되십니다 그래서 각성 일러스트예요ㅋㅋ

염하형 색동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 업으로

힐막 짱짱걸입니다 무조건 따야합니다ㅋㅋ

운룡형 요코는 최초 공격시 공격력 100% 업으로 색동에 비해 많이 달리는 스킬이네염...

코스트도 훨씬 많이 들고.. 근데 왜 기교인거니...ㅠㅠ

 

 염하형 우렁각시와 서브드랍 이계형 시온입니다

염하형 우렁각시의 스킬은 피 40% 이하일 때 200%힐입니다 우렁우렁님도 무조건 따야해요

이계형 시온은 공격력 180%업이네요

근데 각성 레벨이 30인걸 보면 한돌 횟수가 6회?으아 풀돌 못할 것 같네요ㅠㅠ

 

초각성 탈위스테그와 서브드랍 지원형 나데시코입니다

탈위스테그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ㅅ;제취향입니다

탈위스테그와 지난 시즌 초각성인 이계의 여왕을 함께 사용하면 기분이 매우 좋을 것 같네요

탈위스테그의 스킬은 공격력 500%업인데요

스킬이 없다 생각하고 사용해야 할듯.. 그러다 터지면 매우 씐나겠네요

코스트도 낮아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서브드랍인 지원형 나데시코는 피 40% 이하일 때 공격력 150% 업입니다

그렇게 막 애절하게 모을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ㅋㅋ

 

나머지 내용에 대한 정보는 다음편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