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배틀 조석 작가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진작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던 가디언 배틀이

조석 작가의 일러스트 카드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조석 카드를 보자마자 전 바로 미루던 사전 등록을 완료했다는...하하하하

 

이미 6월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던 사전 등록 이벤트죠!

궁서체네요 매우 진지한듯.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께는 한국 전용 카드인 춤추는 구미호와

조석 사전 등록 카드를 지급한다고 했는데

정식 오픈일에 게임 내에 공개한다고 했지만 출시가 늦어지면서

미리 조석 일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조석 카드입니다

네 노멀 카드에선 음.. 이랬지만 역시 각성 카드로 추정되는 일러스트는 매우 멋지네요

센세이션의 투구도 매우 강려크해 보이는게

조석 카드와 함께라면 전부 깨부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전 마음의소리 25화 연재될 때부터 보기 시작했습니다 골수팬이지요ㅋㅋㅋㅋㅋ

 

 조석 카드를 보고 이..이건 해야해! 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적고 사전 등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전 등록을 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가디언 배틀 사전등록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위의 홍보 내용을 복사해서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신 뒤

URL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매일 10분을 추첨해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바라만봐도 유쾌한 조석 작가의 일러스트 카드와 함께 가디언배틀을 플레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출시는 언제쯤 될까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