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넷마블 신작!! 좀비나이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이 또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네요

어제도 RPG 매니저라는 게임을 출시했는데ㅎㅎ

요새 모바일 게임으로 재미 많이 보고있나보네요

아주 공격적으로 신작 게임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좀비 나이트라는 게임을 출시했는데요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스타일리쉬 좀비 액션 게임 좀비나이트!

카카오톡 출시 기념 100% 지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네요

 

좀비나이트는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점수를 얻는 방식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좀비들을 특징에 맞는 무기로 잡아야 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공략 내용이라고 하네요!!

 

 좀비나이트의 첫 번째 이벤트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 한 뒤 리뷰를 남기는 이벤트인데요

 

 게임을 다운 받으면 피스톨 무기와 5000골드를 지급하고

별점과 리뷰까지 남기면 유료 아이템인 크리스탈을 5개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5명부터 최대 30명까지 초대한 친구 수에 맞춰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친구 30명을 초대하면 크리스탈을 무려 50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올ㅋ

 

 

넷마블에서 제공하는 신작 게임이니 아마 중박은 칠 것 같은 예상이 드는데요ㅋㅋ

좀비 나이트 얼마나 재밌을 지 한번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