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쿨런 소개!

위메이드가 신작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는데요

이번에는 무려 달리기 게임이라고 합니다!

위메이드 정확히는 위미 하면 역시 달리기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윈드러너로 아주 오랜 시간동안 최강자의 자리에 있었드랬죠ㅋㅋ

그래서 이번에 스쿨런의 출시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일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위메이드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으로 열심히 달려야 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나오는 건 역시 출시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골드 모으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골드를 많이 모으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 같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인데요

출석을 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이번에도 30명을 초대하면 유용한 선물을 주겠죠?ㅎㅎ

 

 

스쿨런은 평화롭던 마법 학교에 고블린이 출현하면서 시작되는데요

마법책을 훔쳐간 고블린을 쫓아서 달리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교복 치마를 입었지만 뛰고 구르고 점프하면서 열심히 고블린을 쫓아가야 합니다

좀...부끄부끄하군요ㅋㅋ

 

게임 화면을 보니 스쿨런은 윈드러너 방식의 달리기 게임이 아니라

템플런 방식의 3D 달리기 게임인 것 같네요

하긴 윈드러너랑 똑같으면 경쟁력이 없겠죠ㅎㅎ

 

 

위메이드가 이번 스쿨런을 통해 주춤했던 모바일 게임 강자의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