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RPG매니저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지난번에 사전 등록 이벤트로 소개해드린 RPG 매니저가

지난 금요일 출시를 한 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사전 등록 이벤트도 알려드렸으니

오픈 기념 이벤트도 알려드려야겠죠?ㅎㅎ

 

RPG매니저의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가은 7월 26일부터 8월 14일까지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크 던전 보스 드레이크를 클리어하는 이벤트인데요

드레이크를 클리어하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 PC와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에 접속한 후 던전에 입장해서

고블린 동굴을 모두 클리어하면 나오는 오크 마을의 보스 드레이크에 도전합니다

드레이크에게 승리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입니다

추천인 이벤트인데요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유료 아이템인 룬을 최대 235개 받을 수 있고

추천을 한 사람에게는 2000골드와 10룬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아이콘을 터치한 뒤

추천인 등록 메뉴에서 친구 닉네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선물 발송!

추천을 받으려면 친구들에게 열심히 자신의 닉네임을 홍보해야겠죠?ㅎㅎ

 

 

요즘 넷마블은 게임을 출시했다 하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번 RPG매니저도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