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엔조이 넥슨캐시 최대 10만원 무한 지급 이벤트!!

넥슨의 모바일 리듬게임인 리듬엔조이가

넥슨캐시 최대 10만원 무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으아니 10만원이라니 이건 꼭 해야겠죠?ㅋㅋㅋ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봅시다

 

넥슨 캐시를 최소 천원부터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리듬엔조이를 설치하고 튜토리얼만 완료하면 게임 내 선물함으로

최대 10만원 당첨 대박상자 1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네요

 

 그리고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친구에게 리듬엔조이를 추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친구 2명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추천인으로 내 별칭을 입력하면

선물함으로 처음에 준 것과 같은 대박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친구 2명이 추가될 때마다 대박상자를 1개씩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친구들을 꼬셔서 넥슨 캐시 부자가 되보도록 합시다ㅋㅋ

 

리듬엔조이에 대한 설명이네요

리듬엔조이는 리듬액션 데이팅 앱이라고 합니다ㅋㅋ

리듬 게임도 하고 여러 친구들을 사귈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얼마전 넥슨캐시 4000원 지급으로 판타지러너즈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엔 리듬엔조이가 많은 인기를 누릴 것 같습니다

판타지러너즈와는 다르게 친구 추천을 하면 선물 상자가 무한 지급되는거니까

최대한 많은 친구들을 끌어모으는 게 중요할 것 같네요

리듬엔조이도 플레이하시고 넥슨 캐시도 많이많이 벌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