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의 첫 모바일게임 모두의 밴드 출시!!

 아프리카TV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아프리카TV의 처음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인

모두의 밴드가 오늘 출시됐다고 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모두의 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모두의밴드 런칭 이벤트입니다

기가은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네요

카카오톡 게임이니까 당연히 30명 친구초대 이벤트가 있습니다

30명 친구초대를 완료하면 레어 악기중 한 가지를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여 완료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CGV 관람권 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레벨을 달성하신 선착순 1000분께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두의밴드와 카카오스토리 친구 맺고 리뷰를 쓰면

매일 10명에게 카페베네 빙수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꽤나 빵빵한 런칭 이벤트인데요

그럼 이번엔 모두의 밴드가 어떤 게임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밴드가 되어 천만 관중을 압도하는게 이 게임의 목표라고 하는데요

멋진 공연을 통해 팬을 늘려 인기도를 올려야 한다고 합니다

 

 밴드 연주에 어울리는 악기인 기타, 베이스, 드럼을 연주하는 게임인데요

각 악기마다 다른 조작감을 통해 실제 연주한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기타는 튕기고, 베이스는 밀어치고, 드럼은 동시에 두드리는 조작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카카오 친구들을 내 밴드의 맴버로 영입해서 함께 연주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악기와 인기곡들을 통해 더욱 재미를 늘렸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악기로 좋아하는 곡을 연주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모두의밴드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재밌어보이시나요? 그렇다면 얼른 다운받으셔서 즐거운 밴드 연주도 즐기시고

런칭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