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5.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퍼즐앤 드래곤이 5.3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실은 진행중이죠ㅋㅋ]

어떤 이벤트들이 있을지 구경해봅시다!

 

 역시 가장 처음엔 마법석 지급 이벤트죠ㅋㅋ

10일 연속 접속을 하면 10개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마이갓 이벤트입니다!

7월 31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에그 오마이갓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오딘, 비신 오딘, 메타트론 등의 몬스터들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금요일부터 10일동안 게릴라 던전 대발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모든 드래곤들을 만날 수 있고 킹 드래곤의 출현 확률 2배,

그리고 황제 메탈, 에메 드래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요일 던전 보너스도 실시됩니다

항상 진행하던 요일 던전 보너스와 같은 내용입니다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하네요

 

 우정 에그에서 킹 드래곤들이 출현한다고 하는군요

5가지 킹 드래곤과 황제 드래곤 2종이 등장하네요

 

 그리고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인데요!

한국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제우스 디오스 강림 던전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강력한 제우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지금 당장 접속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레어에그에서 라이트 카니발이 시작되는데요

명속성의 강력한 몬스터 24종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고 하네요

 

 이번 라이트 카니발에서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입니다

4~5성의 몬스터들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