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첫 카카오톡 게임 비쥬얼드 오늘 출시!

 EA의 첫 카카오톡 게임인 비쥬얼드가 오늘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

사전등록들은 하셨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오늘은 출시 기념 이벤트와 비쥬얼드 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비쥬얼드 출시 기념 이벤트!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카카오톡 게임의 전매특허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10명을 초대하면 10만골드, 20명은 20만 골드, 30명을 초대하면 레어 상자 20개를 드린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리뷰 이벤트인데요

비쥬얼드를 플레이하고 리뷰를 남겨주면 모든 분들께 레어 아이템5개를 기본으로 드리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이벤 선글라스, 스타벅스 커피 등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비쥬얼드는 원조 퍼즐 게임인 비쥬얼드 블리츠를

카카오톡 게임으로 재 출시한 게임인데요

화려한 그래픽으로 재미를 강화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일매일 보너스를 받을 수 있구요

다양한 아이템으로 점수를 올리면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 마음에 들었던!!

무제한 플레이모드입니다

비쥬얼드는 기존 플레이에 제한이 있었던 카카오톡 게임의 특징을 과감히 버리고

무제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여 유저들이 열심히 연습하고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신발, 하트, 클로버 등등으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두는 다른 게임들과

차별성을 두어 좋은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마 점수가 랭크에 반영되는 건 아이템을 사용하여 플레이 하는 거겠죠?ㅎㅎ]

 

EA의 첫 카카오톡 게임인 비쥬얼드가

현재 조금 시들해지고 있는 카카오톡 퍼즐 게임의 계보를 이어서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