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에서 슬라이딩을! 슬라이더 걸스 사전 등록 이벤트!

라이브 플렉스에서 슬라이더 걸스라는 신규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슬라이더 걸스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는 시간 기록을 측정해서

경쟁을 하는 방식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좌 우 이동의 간편한 조작으로 워터 슬라이드에서 시원한 질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출시 전에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소녀 슬라이딩 게임!

캐릭터들이 소개되어있군요

역시나 몸매가..좋네요ㅋㅋ

 

 슬라이더 걸스 꿀기대 이벤트입니다

7월 31일부터 시작하는데 정식 오픈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ㅋ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SNS에 슬라이더 걸스의 동영상과 이벤트를 홍보하고

자신의 휴대폰 번호와 홍보 URL을 적고 제 3자 제공에 동의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템 쿠폰이 모두에게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간식과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위의 SNS들에 슬라이더걸스를 홍보하고 휴대폰 번호를 적으면 끝!

 

추첨을 통해 지급되는 선물들입니다

5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1000분에게는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지급되네요

 

 

핸드폰으로 워터파크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 같은데요

미녀들과 함께 워터파크에서 슬라이딩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슬라이더 걸스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