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용 유령 해적의 습격 업데이트와 이벤트!

모아모아용이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해적 모자를 쓴 귀여운 용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모아모아용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유령 해적의 습격!

으으 해골 병사가 매우 귀엽습니다; ㅅ;

 

첫 번째 스토리는 유령 해적이 나타났다 인데요

해적 두건을 쓴 신규 용 2종이 업데이트 되고

해적 관련 건물과 장식물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순차적으로 다음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업데이트만 있으면 서운하죠?

모아모아용의 이벤트에 대해서도 가져와봤습니다!

 

모아모아용과 영웅의 품격이 함께 캐쉬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조금 짧네요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모아모아용과 영웅의 품격을 전부 설치하시고

왕국 건설과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모아모아용과 영웅의 품격에 캐릭터가 생성된 모든 대상자에게

영웅의 품격 금화 100개와 모아모아용의 황금 열쇠 3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게임 설치 URL을 전송받아서 보다 간편하게 설치하실 수 있네요 

 

 

 그리고 7월 30일부터 8월 내내 새로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모아모아용에 친구들을 초대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합니다

30명 모두 초대하면 170루비와 함께

게임 내에선 획득이 불가능한 미노사우르스, 캐시 용인 조로를 얻을 수 있군요

캐시용 조로는 매우 귀엽네요; ㅅ;ㅎㅎ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아모아용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이벤트 선물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