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에 마비노기 캐릭터 등장!!

판타지러너즈에 마비노기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캐릭터들이 나오는지 알아볼게요!

 

 판타지러너즈와 마비노기의 만남!

이벤트 기간은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네요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의 주인공 퍼거슨씨와

모리안도 나온다고 하네요~

출시 기념으로 판타지러너즈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판타지러너즈에 가입하신 모든 분들께

크레드네의 세공도구 3개와 1만 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에서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시는 분들에게

판타지러너즈 마비노기 캐릭터와 200 크리스탈을 드린다고 하네요

쿠폰 번호는 넥슨포털 웹 쪽지로 간다고 하니 꼭 쪽지함을 확인하세요!

 

마지노기 G1을 클리어한 모든 분들께

판타지러너즈 S급 캐릭터인 공주 클라우디아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신규 유저라도 G1을 클리어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는다고 하니

판타지러너즈를 열심히 하는 유저라면 꼭 마비노기에서 G1을 클리어해야할 것 같네요!

 

 

판타지러너즈에 마비노기 캐릭터가 나온다니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마비노기 캐릭터로 판타지러너즈를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퍼거슨ㅋㅋㅋㅋㅋ 목소리는 또 어떨지 궁금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