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상반기 시즌 신규 컨텐츠 정리 #2

 나머지 내용 정리해봅시다!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비경입니다

캐리비안 베이 패러디인 브리튼 베이

그리고 별로 가고 싶지 않은 멀린 아쿠아파크-_-....

카멜롯 워터슬라이드 이렇게 세 가지 비경이 있네요

 

로그인 보상 카드입니다

이번엔 의매형 아이제리가 나오네요

 

 일러스트는 하트가 넘치네여...ㅋㅋ

스킬은 피 50% 이하일 때 공격력 180%업입니다

글쎄요 이걸 쓰게 될지 모르겠네요ㅋㅋ

 

수집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번 시즌은 비치볼을 수집해야하는군요

비치볼 획득 시 수시 보상은 기존과 같습니다

15000개 루프 보상 카드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염하형 라비아다 라비아 귀여워어어어어

스킬은 슈퍼가 많을 수록 공격력 업이라는.....아주 별로인 스킬이지만

귀여우니까 그리고 기교니까 애정으로 만들어야겠습니다ㅋㅋㅋ

이번 시즌 상당히 달릴 예정이라 꽤 쌓일 거 같은데

못팔고 전부 다 풀돌 해주는거 아닐지 걱정입니다ㅋㅋㅋ

 

 이번에도 빛나는 수집을 해야하는군요

이번 시즌은 빛나는 수집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6성 카드인 환수형 유니콘이 특징이겠네요

 

 환수형 유니콘의 정보입니다

6성 카드 치고는 코성비가 크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사실 감니무가 너무 좋은거라는걸 알면서도 성에 안차네요ㅋㅋ]

스킬은 200% 힐이네요 조건 힐카가 아니어서 스킬도 매우 좋다고는 할 수 없는..ㅎㅎ

하지만 나와주면 매우 감사감사하겠죠ㅋㅋ

 

 이번 시즌은 인자전을 하는군요

인자전 보상 카드는 환수형 페가수스입니다

 

 전부 각성 일러스트인데 왜 페가수스만 안 각성이냐구요?

...민망해서요 궁금하시면 찾아보시져..ㅋㅋ

피튀기는 인자전을 하다 보면 환수형 페가수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유저가 감사형 니무에를 가지고 있어서

인자전이 매우 힘들어질 예정입니다..흐규흐규

 

 특별 보상 이벤트도 진행하는군요

이번 시즌 동안 비경을 클리어 한 횟수에 따라 가챠 티켓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13회면 7장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 비경 9개를 클리어하고 요일 비경 4개를 클리어하면 되겠네요ㅋㅋ

수정합니다

이벤트 비경은 클리어 횟수에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ㅅ;으흑

어제 요일 비경을 깨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부터 13일 내내 요일 비경과 주말 비경을 클리어하셔아

뽑기 티켓 7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ㅠㅠ

 

시즌 동안의 자신의 강적 레벨 합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300레벨 이상이면 염하형 색동 노말 카드와 뽑기 티켓 5장

700레벨 이상이면 염하형 색동 키라 카드와 티켓 10장을 주는군요

저는 700레벨은 절대 불가능하고 300레벨은 무난히 넘을 것 같은데요ㅋㅋ

300레벨 보상으로 만족해야할 것 같네요ㅎㅎ

 

 

이상 밀리언아서의 8월 상반기 시즌 정리였는데요

이번엔 예쁜 일러스트가 많아서 아주 열심히 달릴 예정입니다ㅋㅋ

여러분들도 한국형 염하형 카드를 위해 열심히 달리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