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신작 게임 괴인럼블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빌이 신규 모바일 게임 괴인럼블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괴인럼블은 악의 총수가 된 주인공이 지역별 히어로들을 물리치면서 세계를 정복하는 내용을 담은

TCG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긴자, 도쿄, 아사쿠사 등 실제 지역들을 배경으로 삼았다고 하는군요

일본색이 강할 것 같은 느낌이...

[라곤 하지만 일본어로 중얼중얼하는 밀리언아서를 하고 있네요ㅋㅋ]

 

또한 슬롯을 돌려 이동, 전투,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슬롯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운이 꽤나 많이 작용할 것 같은 게임이군요ㅋㅋ

 

 괴인럼블의 사전 등록 이벤트!

괴인 총수 후계자 대모집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는 8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인 캐릭터 밀아의 숟가락 비스크라브렛과 느낌이 비슷하네요]

 

 사전 예약을 하시면 선착순 3만명에게 한정판 엔마 R+ 등급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직 선착순 3만명이 모이진 않았겠죠?

얼른 가서 신청하셔야할 것 같네요

 

 게임빌 홈페이지로 가셔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괴인럼블 인트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인럼블의 스크린샷과 간단한 특징들을 설명해주고 있네요

철저히 괴인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라서

악랄한 히어로와 타락한 지구방위대를 물리쳐야한다고 하네요ㅋㅋ

 

TCG 게임들이 참 많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악역이라 생각했던 쪽에서 게임을 플레이 했던 적은 별로 없어서

신선한 느낌을 주네요ㅋㅋ

슬롯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전투 방식도 궁금하구요

사전 예약을 해놓고 출시되면 한 번 플레이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