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8월 상반기 시즌 중간 정산!!

요즘 밀리언아서 중간 정산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사실 노리던 카드들이 한 두개 뿐이라서 할 게 없었다는...ㅋㅋ]

이번에는 중간 정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토요일, 일요일에 좀 달려서 그런지 나름대로의 성과가 있네요ㅎㅎ[물론 무과금치고!]

 

 이번 시즌 초각성인 탈위스테그입니다

저,,,,탈위스테그 이번에 나오면 레벨 3이네요ㅋㅋㅋㅋ돌겠습니다

홍차 빨아대며 친구꺼 각성 요정 엄청 잡았는데

정말 안뜨더라구요... 숟숟으로 2장 먹은게 기적...아아

이번엔 각성 피버가 없어서 많이 나올거란 기대는 없었지만

이건 해도 너무하단 느낌이네요ㅋㅋ

 

어젯밤에 선물처럼 등장해주신 환수형 유니콘입니다

이번 빛나는 비치볼 수집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는 6성 카드인데요

빛나는 수집인 만큼 매우 랜덤하고 로또스럽다는...

[저는 토르와 갤러해드 지옥 속에서 간신히 나왔습니다..ㅋㅋ]

 

 갤러해드입니다 왜 보여주냐구요? 키라키라를 먹었거든요=_=;

빛나는 수집 보상으로 갤러해드 키라가 나와줘서 일단은 먹여놨다는

근데 문제는 갤러해드 그동안 나온것들 다 먹이거나 팔아서 -1돌이라는거ㅋㅋ

돌파해도 달랑 2렙 오르긴 하지만 어정쩡해서.. 언젠가는 나오겠죠 뭐

 

 팬텀플레임입니다 네 키라입니다

가챠 티켓을 돌리니 리페가 뭔가 좋은 게 나올 것 같은 기분! 하더니

이녀석이 나왔네요ㅎㅎ

 

 빠삐용소드입니다 코스트 6 괴랄하네요

이건 방금 가챠티켓 돌려서 나온 카드입니다

풀돌해도 조금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사용을 자주는 못할 것 같은데

달랑 한 장이니 액자로 만족하고 팔든가 해야겠습니다

 

탈위스테그의 서브드랍인 지원형 나데시코는 2장이 나왔네요

귀염귀염하지만 전 검성 카드는 취급하지 않는다는...ㅋㅋ농담이구요

탈위스테그가 너무 나오지 않는 이 상황에서

이 녀석을 풀돌하게 되면 기분이 매우 좋지 않을 것 같네요ㅋㅋ

 

 엄한 일러스트의 대명사 환수형 페가수스입니다

두 장은 가볍게 달린 인자전으로 얻었구요

한 장은 빛나는 수집 보상으로 얻었네요 물론 노키라입니다

액자만 할 생각이었는데 200% 채워주는 힐카 치고는 발동률이 높다는 소리에 솔깃해서

폭풍 인자전을 해야하나 생각중입니다..

 

이계형 시온입니다

이녀석 나오느라 우렁이가 나오질 않아서 돌아버리겠습니다

네...필요없어요 얘....우렁이를 내놔!!

한돌 6회인데 풀돌할까봐 걱정입니다..ㅋㅋ

 

 색동의 서브드랍인 운룡형 요코입니다

빛나는 수집 보상으로도 한 장 먹은 것 같군요

주말에 달리는 동안 색동께서 자주 나와주셔서 꽤 많이 모였네요

코돼지라서 글쎄요 쓸까요 과연?

 

 인연 포인트 뽑기에서 얻은 루디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나온다고 했는데 정작 시즌 지나고 나온게 유머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흐뭇한 색동님이십니다

이 색동을 모으려 어제 제가 일반 색동을 잡으며 꺼이꺼이 울었나봅니다

약 120이 넘어가기 시작하니 3~4만씩 때립니다 돌겠네요 너무 아파요ㅋㅋㅋ

[2배수 풀린 오늘은 색동님 나오시면 2시간씩 데이트합니다]

4만씩 맞으면서 일반 요정 잡고 각성이 뜨면

2~3만을 때립니다 30이 넘는데도요ㅋㅋㅋ 각성 잡으면서 힐링이라니

그..그렇지만 키라가 나왔습니다! 우하하하 금요일에 만렙 해줘야죠

지금은 카드칸이 모자라서 한돌만 시켜놨습니다

 

염하형 우렁각시입니다

두장 모자라네요 키라키라가 나와주신다면 엎드려 절을 할텐데요ㅋㅋ 과연?

우렁이는 초반에 색동보다 센 것 처럼 보였는데

색동이랑 렙차가 20정도 나긴 하지만 우렁이는 귀여운 수준ㅋㅋ

그나저나 친구들도 각성 색동을 더 많이 띄우는 것 같고..

우렁이 너란 여자 비싼 여자ㅋㅋ 다음 주말을 노려봐야할듯!

[평일은 과감하게 포기한다!하하하하]

 

마지막으로 염하형 라비아입니다 앞뒤로 꽉꽉 차있습니다

지금 비치볼을 198000개 정도 모았으니깐 13장을 받은거네요

근데 키라가 한 장도 음슴ㅋㅋㅋㅋㅋ

뭐 별로 초조하진 않아요 20만 개 더 모을꺼니까요!하하하하 근성의 라비아 노예

근데 나머지 라비아는 어찌해야하지...하하

 

주말에 열심히 홍차 녹차 번갈아 빨아대며 달린 덕분에

요정 합렙 300렙 이벤트는 달성했습니다

색동은 현재 140레벨 짜리랑 데이트 중이구요

우렁각시는 120 정도로 기억ㅎㅎ

각성 색동은 37렙, 각성 우렁이는 28

그리고 대망의 탈위스테그 2렙!!!하하하하하 멘탈을 붙잡아라!

140+120+37+28+2=327 이네요

[하지만 색동이 필요가 없어...ㅋㅋㅋㅋㅋㅋ 우렁이로 교환 되나여?]

 

 

이번 시즌은 확실히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지난 시즌에 존재감 0에 수렴하던 친구들도 각성 죽죽 뽑아냄ㅋㅋㅋ

다음주 월요일에도 기분 나면 정산하도록 할게요

일요일 지나면 사실상 강제 시즌 종료 당할듯ㅋ

염하형 카드들을 위해 함께 열심히 달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