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지아케이드 황금 꼬물이와 알쏭달쏭 이벤트!!

 크레이지아케이드가 어제부터 유저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인지 구경해볼까요?ㅋㅋ

첫 번째 이벤트는 황금꼬물이 보너스 이벤트입니다

 8월 한 달 내내 진행하네요

 

우선 황금 꼬물이 보너스 이벤트 미션을 하나씩 진행해서 포인트를 쌓아야 한다고 하네요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서 게이지가 100%가 되면

황금 꼬물이 보너스맵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황금 꼬물이 보너스맵의 모습이네요

갇혀있는 황금 꼬물이를 터트리기만 하면 선물이 펑펑 터진다고 합니다

제한 시간은 당연히 존재하네요 얼른얼른 황금 꼬물이를 터트려야할 것 같습니다

 

 황금 꼬물이가 주는 선물 목록입니다

위에 보이는 선물과 황금 꼬물이 보물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좋은 아이템이 나올 수도~ 아닐 수도 있겠죠?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여름 특집 알쏭달쏭 쾅쾅 이벤트입니다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게임 도중 나오는 알바구니를 모아 쾅쾅 망치로 깨면

좋은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알쏭달쏭 쾅쾅 이벤트에 관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관한 답변들이네요

알바구니에서는 게임 아이템, 치장 아이템, 희귀템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상점에서 살 수 있는 망치로 알을 깰 수 있다고 합니다

 

알쏭달쏭 쾅쾅을 10개 구매하면 1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부터 캐시 아이템을 사면 그만큼 CP로 되돌려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매일 하는 건 아니지만 이벤트 날짜에 맞춰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