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 유혹의 탑 플레이 후기입니다!!

 제얼마 전부터 자주 소개해 드린 게임이 있었죠ㅎㅎ

바로 구미호 : 유혹의 탑 인데요

출시일부터 열심히 플레이했는데요

저한테 맞는 캐릭터를 찾아 이리저리 헤매느라 레벨업이 조금 늦었지만!

아무튼 지금은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답니다ㅋㅋ

그래서 플레이 후기 겸 게임 소개를 해드리려구요

 

 구미호 온라인에서의 제 캐릭터입니다

구미호 온라인은 캐릭터를 생성할 때 캐릭터명을 랜덤하게 지정해주는데요

이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랜덤 캐릭터명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지정했습니다ㅋㅋ

41레벨 귀살을 키우고 있어요

천궁, 음양, 선술을 거쳐 찾게 된 제 적성입니닼ㅋㅋㅋㅋ

 

 구미호 온라인에서는 퀘스트를 하러 이리저리 헤매고 다닐 필요가 없지요

퀘스트 창에서 이동하려는 대상의 이름만 클릭하면

요렇게 남색 까치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답니다

퀘스트를 많이 진행하는 NPC 앞에는

남색 까치 떼가 날아다닌답니다ㅋㅋ

요즘 대세 게임답게 유저가 엄청 많아요

일일 이벤트 퀘스트 뜨면 그 앞이 바글바글ㅋㅋ

어제 접속해보니 신 서버도 오픈하고.. 구미호 온라인 완전 잘 나가는거 같아요

 

 남색 까치를 탄 제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확대샷을 찍어보았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에서는 필드 사냥도 가능하지만 던전 사냥이 더욱 중요하죠!

일반 던전의 모습입니다

일반 던전은 일정 레벨이 넘어가면 자신의 체력을 사용하여 소탕을 할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진행이 되면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렇게 자동으로 소탕 진행!

 

그리고 사진이 없는데 그 다음 탭의 정예 던전은

장비 승급에 꼭 필요한 승급 주문서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던전인데요

하루에 한 번만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매일 클리어하셔서 장비 승급을 해야합니다

 

 파티 던전의 모습이네요

아직 천책부밖에 열리지 않았어요ㅠㅠ 1업 더 하면 백귀영이 열릴거랍니다ㅋㅋ

 

 개임 일일 던전입니다

하루 한 번 입장 가능한 수련장에는 공격은 하지 않지만

잡으면 경험치를 짱 많이 주는 기계 병사들이 있는데요

이 병사들을 다 잡으면 엄청난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수련장은 꼭 돌도록 하세요!

 

 장비 강화 창입니다

구미호 온라인에서는 장비를 레벨 구간마다 바꿔줘야 할 필요가 없는데요

이렇게 가지고 있는 장비를 자신의 레벨만큼 강화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20, 40 레벨이 되면 더 이상 강화가 되지 않고

주문서를 통해 장비를 승급해야만 강화를 계속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아직 승급을 하지 않아서 39강에서 멈춰있네요ㅠㅠ

 

그래서 얼른 정예 던전을 돌고 재료를 모아서 승급을 진행했죠ㅋㅋ

맨 앞에 보이는 재료인 주문서는 앞에 말씀드린 대로 정예 던전을 클리어해서 획득하셔야 하구요

나머지 재료들을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얻게 됩니다

[따로 모으려고 노력해본 적이 음슴ㅋ 전반적으로 매우 편한 게임이예요ㅋㅋ]

 

 던전을 도는 모습입니다

저는 편하게 하는 게임을 지향하기 때문에 자동 사냥을 했지만

자신이 원하는 스킬들을 사용하며 보다 스타일리쉬한 사냥을 하실 수도 있답니다

HP가 일정량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물약을 먹어주는 시스템도 있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던전을 무사히 클리어 한 뒤에 나오는 보상 창입니다

룰렛을 돌려서 나온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다시 돌리기를 할 수 있지만

약간의 금전이 소모된다는거 알아두세요!ㅎㅎ

 

 그리고 구미호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인 구미호 시스템인데요

이렇게 구미호 시스템에 던전을 돌며 얻은 카드들을 세팅해서

사냥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근데 설치할 수 있는 카드는 13장인데 열린 게 4장 뿐이죠?

이 카드칸을 열기 위해서는 유혹의 탑을 돌아야 한답니다

게임명에도 나온 그 유혹의 탑!!

 

 현재 저는 퀘스트를 정신없이 진행하느라 유혹으 탑을 클리어하지 않았는데요

이제 유혹의 탑을 클리어해야 할 것 같아요

각 층의 몬스터들을 소탕하면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는 곳인데요

하루 한 번 무료 초기화를 이용하여 다시 클리어해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답니다

 

 던전과 비슷한 형태로 진행되지만 매 3층마다는 강려크한 보스급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대신 3층씩 깰 때마다 아까 보신 구미호 카드판이 열리니까

예쁜 미녀들을 많이 세팅하려면 열심히 유혹의 탑을 클리어하셔야 합니다

 

맨날 사냥만 하면 질리겠죠?

구미호 온라인에서는 매일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제가 접속한 시간에는 눈치게임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퀴즈대회, 부적 찾기, 여우 경주 등 재미있는 컨텐츠가 많답니다

 

그리고 구미호 온라인에서는 밤 11시부터 여우 클럽이 열리는데요

[제가 찍은 스크린샷은 아니예요ㅠㅠ]

이 곳에서 음악에 맞춰 춤도 추시고 NPC를 통해 오프라인 사냥을 지정하시면

잠자고 있는 동안 알아서 사냥을 해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못해봤는데 오늘은 꼭 11시에 구미호 온라인에 접속해서 여우클럽에 입장할거랍니다!ㅋㅋ

와 근데 사람 정말 많네요 이렇게 많은 유저들과 함께 댄스댄스!

정말 재밌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구미호 온라인의 플레이 후기 겸 소개를 해드렸는데

정말 재밌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매우 만족스럽게 플레이 한 게임인데요

여러분들도 구미호 온라인을 플레이하셔서 다양한 컨텐츠들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