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온라인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공개!

구미호온라인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벌써부터 현재 만렙인 50레벨을 찍고 다음 컨텐츠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만렙 확장과 함께 여러가지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것들이 업데이트 될 지 구경해보실까요?

 

 구미호 온라인의 에피소드 1 변신의 시작!

 

 첫 번째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요구가 가장 많은 만렙 확장이라고 합니다

현재 50레벨인 만렙이 61레벨로 확장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이요왕 : 흑무상이라는 필드 보스를 추가해서

확장된 만렙 캐릭터들의 수준에 맞는 보스전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별 각인입니다

현재는 무기에 강화와 보석 세공만 하고 있는데요

별 송곳을 통한 별 각인으로

기본 속성의 50%가 증가된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요

이 별 각인은 60레벨 이상의 등급 장비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렙이 확장되면 장비도 승급을 해야겠죠?

60레벨에 승급을 하여 얻을 수 있는 육합 장비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확실히 고렙 장비라 그런지 멋집니다ㅋㅋ

 

 육합 장비의 착용 모습입니다

무기 뿐만 아니라 방어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네요

천궁은 삥끄삥끄합니다ㅋㅋ

 

 개인이 도전할 수 있는 개인도전 - 풍도밀림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 풍도밀림은 50레벨 이상의 1인만 진입할 수 있는 던전으로

총 10개의 층으로 이뤄져 있고 유혹의 탑과 같이 모든 몬스터들을 사냥해야

다음층으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혹의 탑과 달리 통과한 층은 다시 도전할 수가 없고

1회성 보상과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풍도밀림의 보스 갤러리를 통해 모든 보스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1층은 쌍익 농룡이 보스로 등장하구요

악마 회오리, 빙마, 감옥 처녀요괴 등의 보스들을 사냥하고 10층에 도달하면

최종 보스인 마갑 장군을 처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반, 정예, 파티 던전 6종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파티던전이 고독요굴, 천랑마경,

일반/정예 던전인 안개사찰, 위원막사, 주술제단, 흑묘동굴  이렇게 6가지의 던전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정예 던전에서는 60레벨 승급 두루마리를 얻을 수 있겠죠?ㅎㅎ

 

자세한 스크린샷은 구미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확인!!

 

마지막으로 2:2 PvP가 가능한 신규 전장 - 저승묘지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3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 전장은

5분 동안 상대방을 5회 죽이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장에서 승리할 경우 전장 영예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구미호 온라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 내용 잘 보셨나요?

빠른 만렙 확장과 그에 맞는 적절한 컨텐츠들을 추가하는 것 같은데요

유저들이 원하는 업데이트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있는 것 같은 모습입니다

얼른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되어서 신규 던전들을 돌아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