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8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테일즈런너가 벌써 8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네요

8주년 이벤트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많은 선물을 주려고 한 달씩이나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궁금해지네요ㅋㅋ

 

 테일즈런너 8주년 이벤트 모두의 테런 이벤트!

 

 4주 연속으로 토요일마다 공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8월 3일, 10일, 17일, 24일 토요일에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8월 3일 오후 3시부터 12시 사이에 8개 아이템을 선택하고 받으면 되는데요

 

 오후 2시에 게임에 접속해 있기만 하면 미션 클리어!

그 후 오후 3시부터 12시 사이에 아이템 8개를 선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좋은 아이템들을 큰 힘 들이지 않고 받을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공짜 아이템데이 4회에 모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원하는 아이템 1종을 구매할 수 있는 100%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4번 다 꼭 참여하셔서 100% 할인권을 꼭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군요

테일즈런너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최대 8000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도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이 되구요

퀴즈를 맞출 수 있는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000명이라고 하니

엄청난 순발력을 필요로 할 것 같네요

 

 

현재 공개된 테일즈런너의 8주년 이벤트는 이 정도인데요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까

테일즈런너의 8주년 기념 이벤트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