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대륙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1

 메이플스토리가 오늘 세번째 레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신규 대륙 크리티아스가 업데이트 됐죠ㅎㅎ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당

 

 첫 번째는 안 하면 서운한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벌써 시즌 3네요ㅋㅋ

이번 핫타임 시간은 8월 3일 오후 2시 30분입니다

 

 핫타임 이벤트 시간에 접속하는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100% 지급 선물입니다

붉은 모래 구름 라이딩 이용권이 무려 영구! 아이템으로 지급된다고 하는군요

PC방에서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레드 코인 30개와 PC방 코인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100% 지급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신 분들을 위한! 당첨 지급 선물들입니다

마이스터 무기 상자, 골드 라벨 장비 풀세트 등 좋은 아이템이 많네요

저도 당첨되고 싶어요ㅠㅠ

 

 두 번째는 경험치 2배 이벤트입니다

8월 28일까지 4주간 진행되네여

[사실은 진행되던 이벤트가 연장되는거....ㅋㅋ]

 

 평일에 매일매일 경험치 2배 쿠폰 퀘스트를 수락하면

30분간 지속되는 경험치 2배 쿠폰 2장을 받으실 수 있구요

주말에는 1시부터 4시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신비한 얼음 상자 시즌 3 이벤트가 돌아왔네요

 

 8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

레벨 범위의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신비한 얼음 상자를 모아 사용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당

 

 신비한 얼음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에볼루션 얼음 결정과 분홍색 튜브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직 진행중인 이벤트가 몇 개 더 남았는데요

나머지는 2탄에서 소개해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