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온라인 오픈 기념 여우사냥, 여우의간 이벤트!!

오늘은 구미호 온라인의 이벤트들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구미호 온라인 접속해보면 남색 까치떼가 있던데ㅋㅋ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접속하고 계신 것 같아요

 

 첫 번째 이벤트는 여우사냥 : 미녀 구출 이벤트인데요

7월 30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구미호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인 유혹의 탑을 도전하거나 정예 던전 보스를 처치하여

여우 간 상자를 수집하여 여우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해야 합니다

이 카드들을 구미호 슬롯에 장착해서 평점을 높이시면 참여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카드 평점이 높은 순으로 1위부터 10위에 해당하는 유저들에게는

위에 보이시는 대로 선물을 지급해드립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여우 사냥 : 대면 입니다

기간은 미녀 구출 이벤트와 동일하구요

유혹의 탑 꼭대기에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구미호를 처치해야 하는 이벤트라고 하는군요

 

 유혹의 탑 층 별 클리어 보상입니다

위에 해당하는 층을 클리어하실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초로 45층 클리어를 달성하신 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백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이미 지급받으신 분이 생겼을 것 같네요ㅋㅋ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바로 여우의 간 이벤트인데요!

이벤트의 이름과 분위기가 왠지 서늘하네요ㅋㅋ

 

 8월 14일까지 45레벨을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금전 20냥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아래 보이시는 레벨업 가이드를 숙지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45레벨을 달성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피의 선물, 여우의 간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우의 간을 많이 모으면

레어 애완동물, 탈 것, 의상, 카드 등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여우의 간 상자를 통해 여우의 간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이 여우의 간을 모아서 NPC 두리에게 찾아가면

각종 상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여우의 간을 모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도 소개해주고 있네요 친절친절ㅋㅋ

 

NPC 두리의 위치입니다!

간 바꿔 달라고 찾아오는 유저들 때문에 두리가 피곤한가 보군요ㅋㅋ

 

 여우의 간 교환 상품 안내입니다

9999개를 모으면 각 스텟에 맞는 성체 여우 미녀를 얻으실 수 있구요

3000개를 모으면 30일 기간제 탈것으로 교환이 가능하네요

 

 그 외에도 여우의 간으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많답니다ㅋㅋ

 

여우의 간 특별 상자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주고 있네요

운이 좋으시다면 적은 갯수의 간으로 성체 여우 미녀 등 좋은 아이템을 받으실 수도 있다는거!

서광이나 큰발호랑이가 특히 탐이 나네요; ㅅ;

 

구미호 온라인의 다양한 이벤트 잘 확인 하셨나요?

저는 이벤트 소개를 하고 나니 얼른 구미호 온라인을 하고 싶어졌어요ㅋㅋ

이것 저것 손대다가 귀살이 제 취향이길래 귀살을 키우고 있답니다

[결국 천궁, 음양, 선술 중에서는 없네요?ㅋㅋ]

 

여러분들도 구미호 온라인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