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오픈! 구미호 온라인의 캐릭터 소개!!

 게임매니아의 신작 게임인 구미호 온라인이

오늘 7월 30일 5시에 오픈을 할 예정이라는 공지가 떴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의 오픈을 기다리며

여러분들께 구미호 온라인의 캐릭터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구미호 온라인에는 6가지의 캐릭터가 존재하는데요

이 캐릭터들의 특징이 뚜렷하기 때문에 저는 아직도 첫 캐릭터로 무엇을 할지

고민중이랍니다ㅋㅋ

 

 구미호 온라인의 캐릭터 소개!! 시작합니당!

 

첫 번째 캐릭터는 천궁입니다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먼 거리에서도 정확한 사격을 통해 적에게 큰 상처를 입힐 수 있다고 합니다

천궁의 제자들은 구미호로 이루어졌다고 하니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두 번째 캐릭터는 퇴마입니다

공격과 방어 뿐 아니라 치유 능력까지 갖춘 전천후 캐릭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세 번째는 수호입니다

전쟁에서 직접 배운 실전 전투기술로 무장한 용사라고 하는데요

검을 사용하며 연약한 아군의 방패가 되어준다고 합니다

탱커캐릭이 확실하군요!ㅋㅋ

 

 네 번째 캐릭터는 음양입니다

일러스트는 왠지 무섭군요ㅋㅋ

음양은 마법사 캐릭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용 무기도 지팡이에 법구와 마법봉이니ㅎㅎ

강력한 마법 공격을 통해 넓은 범위에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캐릭터인가 봅니다

보통 마법사 캐릭터들이 강려크한테 음양도 강력한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어력은 낮겠죠?ㅠㅠ]

 

 다섯 번째는 귀살입니다

은신과 잠복, 기습에 뛰어난 캐릭터라고 합니다

암살 공격으로 악명이 높은 캐릭터라고 하네요

암살 캐릭터를 유난히 좋아하시는 분들은 귀살을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은 선술입니다

이쯤되면 나와줘야 하는 힐 전담 캐릭터입니다

신선의 일족으로 죽은 사람도 살려내는 강력한 치유술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수호가 약간의 치유를 하는 거라면 선술은 막강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군요

힐만 하고 공격 능력이 떨어지느냐!

독을 사용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는 공격을 사용한다고도 하네요

사용 무기가 부채!! 제가 참 좋아하는 무기입니다ㅋㅋ

 

 

이렇게 구미호 온라인의 6가지 캐릭터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캐릭터를 키우실지 결정하셨나요?

저는 천궁, 음양, 선술 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저는 원거리 캐릭터를 매우 좋아합니다ㅋㅋ]

보통 활 캐릭터나 마법사 캐릭터를 키우는 편이라서 천궁, 음양 둘 중에 하나를 할까 했는데

부채 때문에 선술이 매우 땡기는 상황...ㅋㅋㅋㅋ

으으...5시에 오픈 예정이라니까 그 때까지 고민 좀 더 해봐야할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5시에 구미호 온라인 접속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아 그리고 전에 소개 해드린 여우 사냥 원정대 신청하는거 잊지 마시구요ㅋㅋ

현재 클라이언트 미리 받기가 가능하니까 구미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미리 다운받아 놓으시고

5시부터 구미호 온라인 즐겨보세요!ㅎㅎ

 

 

↑↑구미호 : 유혹의 탑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