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보스러쉬모드와 블레이드댄서 업데이트!

던전스트라이커가 어제 보스러쉬모드와

신규 직업 블레이드댄서를 업데이트 했군요ㅎㅎ

 

 보스러쉬모드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테마별 보스들을 던전 외에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스러쉬모드는 금주의 보스를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해치우는게 목적인데요

각 레벨 별 보스를 클리어하면 다음 단계 레벨에 도전할 수 있고

최대 99레벨까지 도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오는 보스의 순서는 위와 같군요

99레벨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엄청 뿌듯뿌듯할 것 같군요ㅋㅋ

 

보스러쉬모드에 입장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레벨의 캐릭터가 입장 가능하지만 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가는걸 추천하는군요ㅋㅋ

NPC 비토를 찾아가서 금주의 보스와 도전 레벨을 확인한 후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스맵으로 이동하면 전투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보스러쉬모드는 위와 같이 순위를 매겨서 보상을 하는데요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나의 전체 랭킹을 확인하면 좀 더 열심히 보스러쉬모드를 클리어하게 되겠죠?ㅎㅎ

 

 보스러쉬모드의 보상 내용입니다

1위, 2위, 3위에게 명예의 훈장을 금, 은, 동 순으로 지급하는군요

멋집니다!!

 

 그리고 워프리스트에 이은 신규 캐릭터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블레이드댄서입니다~ 이제 미스틱만 남았나요?ㅎㅎ 더 있나

아무튼 블레이드댄서가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스킬 조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각 직업 분석 게시판에 자신의 스킬 조합을 자랑하면 된다고 합니다

보스러쉬모드 최대 데미지 인증샷과 함께라면 당첨 가능성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블레이드댄서의 스킬을 꼭 넣어서 스킬 빌드를 짜야하는게 아니라

직업 관계 없이 나만의 최강 스킬 빌드를 올리면 된다고 하는군요

 

게시판에 글을 올리신 분들 중에서 8분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3만원과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게시를 해준다고 하네요

글제목에 반드시 스킬조합 말머리를 넣어야 한다고 합니다!

계승 스킬 이미지도 꼭 넣어야 한다는 점!

 

 

요즘 던전스트라이커의 인기가 예전만 못하긴 한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될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