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마비시키기 대성공 기념 감사 이벤트!

 지난 7월 27일에 마비노기 마비시키기 이벤트가 진행됐었죠

전 채널의 75% 이상이 꽉참 상태가 되면 마비상태로 인정된다고 했었는데

전 채널이 꽉참 상태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주 대성공한 이벤트가 됐네요ㅋㅋ

뭐 보상이 워낙 좋았으니까요

아무튼 그래서 약속대로 8월 3일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마비 감사 이벤트!

 

 

 8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 정각에 마비노기에 접속해 계신 모든 분들께

위의 아이템들을 전부 드린다고 합니다

아이스 드래곤, 썬더 드래곤, 파이어 드래곤과 지정 염색 엠플 세트가

가득 들어있는 인벤토리까지!!

그리고 풀 세트의상 19종 중 5종을 랜덤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시간에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한 분들에게는 보너스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3종 드래곤 뿐만 아니라 하데스를 인벤토리 가득 찬 상태로 드린다고 하구요

넥슨 캐시 1만원을 전원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헉!!

8월 3일에 꼭 PC방 가서 접속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8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 깔맞춤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착용한 의상 전부를 같은 색으로 깔맞춤을 하신 뒤

스크린샷 게시판에 깔맞춤이라는 말머리로 글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넥슨 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마비시기 성공 기념 이벤트!

보상이 대단하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곧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더 설렙니다ㅋㅋ

특히 PC방 보상은 매우매우 좋네요

8월 3일 오후 8시 잊지 마시고 마비노기 접속하셔서 아이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