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주말 던전 업데이트와 친구초대 이벤트 시즌2

 아키에이지가 오늘 기존 던전보다 난이도를 낮춘 주말 던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군요

그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깨알같은 단언컨대 패러디ㅋㅋ

이벤트 기간은 8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주말입니다

 

 음 근데 안 주말 이벤트네요-_-;

어쨌든!

매주 수요일 일일 퀘스트 거울 속의 아란제비아를 1회 이상 완료하면

아키에이지 그래픽 카드와 고양이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고 하네요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영원의 섬을 더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쉽게 만든 주말 던전이라고 하는데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50레벨 5명의 파티를 구성하여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된다고 하네요

 

 주말 던전의 보상입니다

물겻깃 머리테, 비 부르는 모자, 풍랑 주시자 보안경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군요

각 장비들의 원형은 100% 받을 수 있으니까

제작도 가능할 것 같군요

주말 던전 퀘스트는 일일 퀘스트로 토요일, 일요일 각각 한 번씩만 완료하실 수 있구요

던전은 하루체 최대 5번까지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구 초대 이벤트 시즌2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무료 접속 서비스로 전환하면서 한 번 진행했던 이벤트인데요

한 번 더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시 진행하는 것 같군요ㅎㅎ

 

7월 31일부터 8월 28일까지 신규 유저로 가입하거나 휴면 유저가 복귀를 하면

좋은 아이템들 드린다고 하네요~

휴면 유저는 6월 19일 이후 아키에이지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잠시 쉬고 있는 친구를 초대하면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초대 URL을 복사하여 아키에이지를 쉬고 있는 친구에게 보낸 후

친구가 그 URL을 통해 다시 아키에이지에 돌아온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 된다고 합니다

 

많은 친구를 초대하시는 분들에게 위의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하시는 분에게는 그래픽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을 드린다고 하는군요

가장 많이 초대한 분들에게만 선물을 드린다면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진 않겠죠?

초대를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위의 6가지 아이템 중 한개를 랜덤하게 드린다고 하네요!!

 

아키에이지를 잠시 쉬고 계신 분들은 친구의 초대 URL을 통해 아키에이지가 복귀 하시고

주말 던전도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